데앤브

트럼프 명언

2020. 11. 14. 19:37
728x90
반응형

트럼프 명언

도널드트럼프 그가 남긴 명언 

안녕하세요. 데앤브의 Q.T Room입니다. 미국의 45대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의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2017년 1월 20일 날 미국 45대 대통령으로 취임을 하였습니다. 미국 대통령 선출은 4년마다 진행됩니다.

현재는 대선 결과에 불복하는 이슈와 대선에 대한 부정선거의혹이라는 말들이 많은 상황입니다.

사기 투표라는 말까지 거론되고 있는 현재 상황입니다.

 

도널드 트럼프가 부동산 재벌로 명성을 날리던 최고의 시절 당시 있었던 에피소드입니다. 어느 한 사업가가 거액을

투자할 곳이 없다며 도널드 트럼프를 찾아왔습니다.

투자자는 도널드 트럼프에게 첫마디의 입을 열었습니다.

"맨해튼에 새로운 빌딩을 짓는다고 들었는데 거기에 투자하면 어떨지요?"

그러자 도널드 트럼프는 뉴욕시가 어떤 규칙으로 구역을 나누는지 알고 있냐고 반문하였습니다.

뉴욕

"혹시 뉴욕시가 어떠한 규칙으로 구역을 나누는지 알고 계신가요?"

갑자기 반문에 당황한 사업가이자 투자자는 말문이 막혔습니다만, 금세 입을 열어 대답하였습니다.

 

"잘 모르겠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이외에도 몇가지의 질문을 던졌습니다. 그러나 사업가는 그 어떤 명확한 대답을 하지 못했습니다.

 

"돈을 절대로 투자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곳에 투자하는 것 옳지 못합니다.

당신이 모르고 있는 분야에 투자를 한다는 그 생각이 이미 다른 사람에게 돈을 주는 것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도널드 트럼프 45대 미국대통령으로부터 배워야 할 점은 바로 독서를 많이 한다는 점입니다.

이미지와 다르게 트럼프는 굉장한 독서광입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라는 명언을 들어보신 적 있으시죠?

"아는 것이 곧 돈이다"라고 신념을 갖고 언제나 책을 가까이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독서를 즐겨하기 때문에 도널드 트럼프는 지식적, 학문적, 경제적으로 절대 뒤처지지 않으며

사회, 경영, 세계관에 대한 정보력이 굉장히 뛰어난 인물입니다. 

트럼프는 하루에 읽는 신문만 20종류라고 합니다.

독서(=아는것이)가 곧 돈이다

이것뿐만이 아니라 그의 전용기에도 따로 도서관이 마련되어 있을 정도라고 하니, 대단히 독서광이 틀린 말이 아닙니다.

심지어 트럼프 밑에는 중요한 책들을 정리해서 보고하는 직원이 별도로 일하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도널드 트럼프를 향하여 일명: 금수저라고 외치는 사람들에게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의 성공은 거저 주어진 것이 결코 아닙니다.

노력하며, 오로지 공부하고 또 공부를 통해 이 자리에 이르게 된 것뿐입니다.

다시 말하자면 나는 돈을 벌기 위해 공부하고, 또 공부했습니다." 

끊임없이 공부하고 또 공부를 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분야에 투자를 하고 계신가요? 투자라고 하니 너무 막연한 분야일까요? 

다시 질문드려봅니다. 한 달 동안 주로 어디에 돈을 사용하셨나요?

자신에게 주어진 하루 동안 가장 많이 돈을 사용하고 투자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그곳에 당신의 마음이 있는 것이며, 그곳이 당신을 이끄는 동기가 있는 곳이라고 감히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세상에 돈을 쓰고 있는가? or 하나님 나라에 창고에 쌓아두고 있는가?

 

돈 or 믿음 둘 중에 어디에 당신의 삶을 두고 있습니까?

 

잠깐 보이고 없어지는 세상과 물질보다는 지금 보이지는 않지만, 훗날 썩지 않고 영원히 함께 할 수 있는

하나님의 나라에 있는 것을 사모하는 것을 택하는 게 가장 복된 선택입니다.

그 좁은 길, 좁은 문, 협착한 길로 가기 위해 더 신앙을 공부하고 투자하는 여러분이 되시길 소망드립니다.  

보이는 것은 잠깐이요, 보이지 않는 것은 영원함이라

이외에도 트럼프가 남긴 명언들을 소개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1. 인생을 사는 것보다, 사업을 운영하는 게 더 쉬워 보인다. -도널드 트럼프-

 

2. 나는 항상 나 스스로를 약자라고 생각하길 원한다. -도널드 트럼프-

 

3. 나는 과거로부터 배우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오로지 현재에 집중하면서 미래를 계획한다. 

   그것이 재미있는 점이다. -도널드 트럼프-

 

4. 때로는 승리할 새로운 방법을 위해 패배를 할 때가 있다. -도널드 트럼프-

 

5.  경험은 나에게 몇 가지를 가르쳤다.

    하나는 종이에 아무리 좋은 이론이라도,

    직감에 귀를 기울여야 한다. 두 번째로 일반적으로는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고수하는 게 더 낫다.

    그리고 세 번째로, 때로는 벌이지 않는 것이 최고의 투자라는 점이다. -도널드 트럼프-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