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앤브

728x90
반응형

TGI프라이데이스 잊을 수 없는 맛 [스테이크]

TGI 프라이데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패밀리 레스토랑 TGI 프라이데이스 맛집 나들이 후기를 진솔하게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TGI 프라이데이스 파주 아울렛점에 방문하였어요.

방문했던 시간은 점심시간대를 조금 벗어난 12시 50분쯤에 입장해서 20분 정도 대기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기다리는 동안 SYRUP월렛 어플을 열었어요. SYRUP월렛은 여러분께서도 

잘 알고 계시듯이 월별마다 할인쿠폰이 엄청나게 쏟아져 있잖아요. 그래서 혹시 TGI 프라이데이스

는 어떤 할인쿠폰이 있을까 하고 들어가봤지요.

 

Syrup월렛 T.G.I 프라이데이스(11월 할인쿠폰) 

기대 이상으로 33% 이상의 스테이크 2인 매장 전용 쿠폰이 있는 거예요. 주저할 것 없이 바로 

먹고 싶었던 메뉴를 선택해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했죠~^^

대기하는 동안 기다리기 지루할 겨를도 없이 할인쿠폰에다가 먹고 싶은 메뉴를 고른다는 생각에

정말 행복한 기다림이었던 것 같았어요.

이렇게 해서 선택한 메뉴는 바로~!

 

스테이크2인매장전용 33% 할인쿠폰

[메뉴 구성]

1. 플랫 아이언 스테이크

2.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

3. 쎄사미 치킨 스트립

4. 탄산 2잔

 

이렇게 70,500원의 가격을 무려 33% 할인받아서 46,900원에 즐길 수 있었어요.

 

저희는 별도로 키즈 메뉴 1개를 추가했어요.

 

[메뉴 구성]

1. 키즈 한우 찹 스테이크 

가격은 12,500원 (새우튀김이 나오고, 햄버거에 들어가는 패티)처럼 떡갈비 양념소스에다가 찍어 먹을 수 있는

햄버거 스테이크가 2점 나옵니다. 후렌치 프라이 감자튀김이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나오고요.

사진으로 보여드리는 게 가장 눈에 확 들어오실 거예요.

키즈 한우 찹 스테이크

진솔한 솔직 후기로 말씀드릴게요.

새우튀김, 후렌치 프라이 감자튀김, 파인애플까지는 괜찮아요.

그러나 ~~!!!!

햄버거 패티같이 생긴 저기 스테이크 2장은 부드러우나 제 입맛에는 햄버거 패티 따로 먹는 느낌이었어요..

한우버거 패티만 따로 떡갈이 양념에 찍어먹는 느낌이라고 해야 맞을 것 같아요. 

키즈라고 해서 우리 아이 좋아하겠다 생각하고 시켰더니만.... 제가 잔반 처리했네요^^;

 

다음은 Syrup월렛 할인쿠폰에서 선택하여 할인 적용받았던 메뉴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플렛아이언 스테이크

플렛 아이언 스테이크 너무 맛있었어요. 

잘 익은 감자 위에 치즈와 소스가 올려져 있는 사이드 메뉴를 나이프로 살짝 자르고 한입 물고 난 후 

먹음직하면서 두툼하지만 웰던으로 잘 익은 스테이크를 한 조각 먹어봤는데 정말 고기가 입에서 

식감도 너무 좋고 스테이크 소스의 향이 제대로 살아있었지요~ 강추!!

 

쎄사미 치킨스트립

아~ 드디어 나왔네요. 바로 쎄사미 치킨 스트립입니다.

부드럽고 바삭하면서 입안에서 치킨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나?'라고 느껴지는 맛이었어요.

양도 매우 푸짐하게 나와서 패밀리 레스토랑이 괜히 패밀리가 아니구나 하실 겁니다.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오시면 쎄사미 치킨 스트립은 꼭 주문해서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

빠네 크리미 어니언 파스타도 제 입맛 기준으로 평점을 내린다면 [★★★★☆] 정도로 주고 싶어요.

맛있기는 하나 개인적으로 빵을 좋아하는데 나이프로 커팅할 때부터 뭔가 잘 안잘리는 느낌이 들긴 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입안에서 씹혀야 할 빵이 너무 질겼어요.. ㅜㅜ 한참을 씹었네요..

별 4개가 바로 파스타 점수였다고 보시면 됩니다^^ 건강한 턱관절과 건치를 소유하신 분들께만 추천드릴게요.

 

T.G.I 프라이데이스에서 선택한 오늘의 메뉴들

이렇게 총 4가지의 메뉴를 맛있게 먹고 즐거운 주말을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었습니다.

총금액은 59,400원 나왔고요~ 이 금액으로 너무나 흡족한 맛집 나들이 추억 만들었습니다. 

지금까지 T.G.I 프라이데이스 파주 아울렛점에서 진솔한 맛집 나들이 후기 만나보셨습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