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앤브

728x90
반응형

주말나들이 [파주롯데프리이엄아웃렛] 파주라기 파크

파주라기 파크 방문기

오늘은 영하 -1℃ 로 갑자기 추워졌죠? 체감으로는 거의 체감온도 -3℃ 날씨였던 것 같습니다.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파주라기 파크' 공룡체험행사를 접하게 되었어요.

주차를 하고 1층 야외로 나오면 A동 건물 바로 앞에서 파주라기 파크 현장이 바로 보입니다.

야외에 설치되어 있는 것이기 때문에 바람이 매우 차다는 게 단점이 있지만, 

한편으로는 실내보다는 실외라서 장점일 수도 있겠어요. 

공룡모형 전시관

공룡들의 모형들이 생각보다 실물 크기로 제작되어 있어서 현실감이 있었고요.

아이들이 보고 "우와~" 감탄사가 이곳저곳에서 들려올 정도이니 나름 괜찮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

공룡들이 울부짖는 소리까지 음향효과를 함께 주어서 그런지 쥐라기 공원 영화가 생각났답니다.

쥐라기 공원 ost 배경음악까지 들려서 그때의 영화 장면이 어렴풋하게 파노라마처럼 스쳐 지나갔어요.

크리스마스 트리

공룡 관람을 하면서 가족들 또는 연인들이 함께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기념촬영을 할 수 있도록 포토존까지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고요. (단, 바람이 꽤나 많이 불고 차서 제법 춥습니다.)

브라키오사우루스 공룡이 엄청 크죠? 어른이 저도 놀랬어요~

공룡 좋아하는 어린이 친구들에게는 좋은 추억 만들어 줄 수 있는 주말나들이 코스일 것 같아요.

파주라기 파크 공룡전시관

살아있는 공룡들과 즐기고 체험하는 곳 [파주라기 파크] 대형 현수막 보이시죠?

진짜 살아있는 움직이는 공룡을 만날 수 있을까? 의문이 드시는 분들 계시니깐 제가 자세하게 설명드릴게요.

공룡들이 입도 벌리고, 소리도 내고 꼬리도 흔들면서 아이들의 눈에는 진짜 공룡이 파주에 사는 걸로 

착각할 정도예요. 여기서 잠깐 아이들의 공통점! 대부분의 아이들이 호기심에 공룡을 만지고 싶어 해서 

전시된 공룡을 만지는데 "만지지 마세요"라고 적혀있진 않고, "만지면 물릴지도 몰라요~"라고 적혀있어요.

"들어가면 위험하니 눈으로만 봐줄래" 이렇게도 적혀 있어요. 

 

그러면 만지고 싶어서 호기심 많은 친구들은 어떡해요??

걱정 마세요. 마음껏 사진도 찍고, 만지며 호기심을 한껏 해소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룡 탈을 쓰고 실제로 움직이고 다녀요

아마 제가 알기로는 "벨롭 시 랩터"라는 공룡 비슷한 것 같은데 실제로 파주라기 파크 직원분이 들어가 계신 거예요.

실제로 입도 벌리고, 걷고 머리를 위아래로 숙였다 들었다 하고 아이들과 함께 사진도 찍어주며 

포즈도 취해주는 살아있는 공룡 같았어요~^^

입 벌리는 공룡

갑자기 입을 벌리는데 깜짝 놀랐어요.

아이들이 만지는 것도 허용해주시며 사진도 찍을 수 있도록 모두 편의를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무엇보다도 파크 관계자분들이 매우 친절하셨고요.

실감 나는 파주라기 파크 공룡 체험 추천합니다.

파주라기 파크 이벤트 증정품 [일회용 텀블러]

파주라기 파크 방문하신 분들에 한해서 일회용 텀블러 증정품 2개를 현장에서 나눠주고 있어서 받게 되었어요.

빨강, 노랑 뚜껑으로 된 디자인을 받았고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파주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파주라기 파크]

파주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라기 파크 가족들과 함께 아울렛 쇼핑도 할 수 있으면서 

자녀들이 공룡을 좋아한다면 꼭 한번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옷을 따뜻하게 입고 가셔야 해요~ 바람이 몹시 불고 춥기 때문에 야외라서 건강 유의하셔야 합니다.

지금까지 주말나들이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파주라기 파크 방문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